요하네스버그 시에 대해 알아보기

Johannesburg 또는 jo’burg 또는 eGoli는 남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세계 40대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가장 부유한 주인 가우텡(Gauteng)의 주도이며 이 지역의 다른 어떤 대도시보다 경제 규모가 가장 큽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강, 호수 또는 해안선 안에 있지 않은 세계 최대의 도시라는 것입니다. 또한 미국 최고 헌법재판소가 있습니다.

요하네스버그는 광물이 풍부한 Witwatersrand가 일련의 언덕에 의해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금과 다이아몬드의 대규모 생산으로 유명합니다. 그렇게 큰 도시이기 때문에 부산오피 인구는 2007년 Community Survey 기준으로 390만 명입니다. 이 도시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슬럼가 소웨토가 있는 곳입니다. 소웨토 정착촌은 1990년대에 도시의 일부가 되었으며 아파르트헤이트 시스템 동안 가장 큰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정착촌에는 아파르트헤이트 시대에 금광 산업에서 일한 많은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요하네스버그는 매우 아름다우며 아프리카에서 가장 화려한 건축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상업, 금융 및 광업 부문의 허브입니다. 여기에 지어진 고층 빌딩 중 일부는 Sentech Tower, First National Bank, Calton Center 및 Hilbrow Tower와 같이 아프리카에서 가장 높습니다. 일부 타워에는 Standard Bank, IBM, Willis Group 등과 같은 대기업이 있습니다. 도시에는 아름다운 정원과 공원이 있습니다. 요하네스 식물원으로 알려진 유명한 휴양 공원이 있습니다.